STCOM,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한 궁극의 메인보드! ASUS ROG MAXIMUS XI HERO (Wi-Fi) 출시!

STCOM,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한 궁극의 메인보드! ASUS ROG MAXIMUS XI HERO (Wi-Fi) 출시!

ASUS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STCOM)에서는 인텔 9세대 프로세서를 위한 최강의 오버클럭 포텐셜을 갖춘 궁극의 메인보드 ASUS ROG MAXIMUS XI HERO (Wi-Fi)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버클러킹(Overclocking) 지원 기술인 ‘Ai Overclocking’ 기술을 통해 CPU 수율과 쿨링 성능을 Ai가 자동으로 인식하여 개별 시스템의 최적 세팅을 예측하는 것이 핵심이다.

ASUS Fan Xpert 4 소프트웨어를 통해 메인보드에 탑재된 다수의 온도 감지 센서와 온보드 헤더 4핀 PWM 및 DC 팬의 자동 감지 기능, 고온 및 과전류로부터의 팬 헤더들을 보호하는 스마트 프로텍션 기능, 커스텀 수냉 빌드에도 사용 가능한 AIO 펌프 기능 등 UEFI BIOS를 통해 종합적인 팬 제어가 가능하여 더욱 시스템 발열을 빠르게 제거해 준다.

단 한번의 클릭으로 모든 복잡한 튜닝을 처리하는 ‘5-Way Optimization’ 솔루션은 어떠한 컴퓨팅 환경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SUS만의 독보적인 솔루션이다.

사운드 측면에서도 더이상 내장 사운드 수준이라고 볼수 없는 ‘SupremeFX’S1220 코덱 탑재로, 중립적이고 디테일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메모리 사용에 있어서도 독자적인 ASUS XMP 설계를 적용하여 메모리 대역폭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혁신적인 OPTIMEM II 기술이 결합되어 시스템 전체를 제어하는 최고수준의 제어능력을 제공한다.

기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