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앵콜! 고객감사 제 2차 이벤트! ASUS PRIME B450M-A 구매시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

STCOM, 앵콜! 고객감사 제 2차 이벤트! ASUS PRIME B450M-A 구매시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ASUS PRIME B450M-A 구매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제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이벤트는 1차 이벤트 조기마감이라는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STCOM에서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PRIME PRIME B450M-A는 어떠한 사용 환경에서도 균형 잡힌 성능과 만족스러운 확장성을 제공하는 ASUS AMD 메인보드의 대표 모델이다.
또한, AMD 라이젠 2세대 프로세서를 완벽 지원하는 메인보드로서, USB 3.1 Gen1 보다 2배 빠른 최대 10Gbps의 놀라운 데이터 전송속도를 제공하는 USB 3.1 Gen 2 Type-A와 아날로그와 디지털 분리로 다양한 방해요소를 감소시킨 오디오 쉴딩 일본산 오디오 캐패시터를 제공하여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제 2차 문화상품권 증정이벤트 2018년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한정수량 증정으로 진행된다.
기타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이벤트 담당자(is_lee@stcom.co.kr) 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