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극한의 완성도! ASUS ROG MAXIMUS XI HERO (Wi-Fi) COD 구매 시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STCOM, 극한의 완성도! ASUS ROG MAXIMUS XI HERO (Wi-Fi) COD 구매 시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한 ROG MAXIMUS XI HERO(Wi-Fi) COD 메인보드 구매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OD 에디션의 하드웨어 구성은 기존의 ROG MAXIMUS XI HERO (Wi-Fi) 모델과 동일하다.
오버클러킹(Overclocking) 지원 기술인 ‘Ai Overclocking’ 기술을 통해 CPU 수율과 쿨링 성능을 Ai가 자동으로 인식하여 개별 시스템의 최적 세팅을 예측하는 것이 핵심이다.
메모리 사용에 있어서도 독자적인 ASUS XMP 설계를 적용하여 메모리 대역폭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혁신적인 OPTIMEM II 기술이 결합되어 시스템 전체를 제어하는 최고수준의 제어능력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2018년 11월 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하며, ASUS ROG MAXIMUS XI HERO (Wi-Fi) COD STCOM 메인보드 구매자 대상으로 ROG 버전 CPU가드 & ‘시스기어’에서 제작한 AURA RGB 스트립 총2종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단, 한정 수량으로 진행돼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기타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를 참조하거나 이벤트 담당자 (event@stcom.co.kr) 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