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390칩셋 적용 11번째 ROG,ASUS MAXIMUS XI HERO STCOM 시리즈 출시

Z390칩셋 적용 11번째 ROG,ASUS MAXIMUS XI HERO STCOM 시리즈 출시

ASUS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 에서는 인텔의 신형 하이엔드 칩셋인 Z390 탑재 신제품인 ASUS ROG MAXIMUS XI HERO STCOM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AXIMUS XI HERO STCOM 시리즈 2종은 WiFi /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WiFi / COD 에디션과 WiFi 기능이 제외된 일반 버전 2종이 출시된다.

극한의 완성도란 이런것! ROG MAXIMUS XI HERO STCOM  메인보드 시리즈

ASUS ROG 시리즈는 최고의 제품 완성도를 보여주면서 매번 출시되는 제품마다 하이엔드 사용자층에서 뜨거운 반응을 받아온 제품군이다. 이번에 11번째 발매되는 MAXIMUS XI HERO STCOM 메인보드는 “극한의 완성도란 이런것!” 이라는 표현이 걸맞는 최고의 완성도를 보여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OC 지원능력에서 최고의 성능으로 평가받고 있던 MAXIMUS XI HERO STCOM 메인보드는 “ASUS AI Overclocking”기술로 더욱 진화했다.

단순히 사용자의 직관에 의해서 목표 오버클러킹 수치를 설정하고 성공여부 테스트를 반복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시스템에 장착된 쿨러의 성능과 전압 설정값등 OC에 필요한 다양한 수치를 기반으로 OC 성공과 안정성을 사전에 예측할수 있게 된 것이다.

5세대로 진화한 듀얼 인텔리전스 프로세서 5 를 기반으로 5 웨이 옵티마이제이션 설계가 적용되어 시스템 전체의 안정성을 극대화 시켜준다.

메모리 OC 와 프로 오버클러커를 위한 다양한 독자 기술 대거 적용!

또한 메모리 사용에 있어서도 독자적인 ASUS XMP 설계를 적용하여 메모리 성능까지도 한계점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드라마틱하게 메모리 대역폭을 제어할수 있는 혁신적인 OPTMEM II 기술이 결합되어 시스템 전체를 제어하는 최고수준의 제어능력을 제공한다.

프로 오버클러커를 위한 강력한 툴킷도 함께 적용되어 있는데 메모리 세팅을 빠르게 재설정할 수 있는 MEM OK II  , 시스템 상태를
손쉽게 파악하기위한 QLED , 원클릭으로 빠르게 안전모드 부팅이 가능한 SAFE BOOT 버튼 , 액화 질소 오버클러킹을 위한 LN2(Liguid-nitrogen) 모드 점퍼 기능등이다.

디자인과 안정성 모두를 만족시킨 혁신적인 변화!

디자인 적인 측면 뿐만 아니라 외부의 전기충격인 ESD 내 저항성을 더욱 극대화 시킨 ROG 프리마운트 I/O 쉴드 시스템도 적용되어 있다. ASUS가 가지고 있는 모든 기술력을 반영한다는 ROG 메인보드 시리즈의 제품철학에 맞춰 적용된 기술이라고 하겠다.

RGB 튜닝에 있어서도 전작을 뛰어넘는 강력한 확장기능을 제공한다. 5V 는 물론 12V 전압의 외부 RGB 튜닝 용품의 장착이 쉽도록 4개의 4핀 RGB 헤더 와 2개의 3핀 어드레서블 RGB 헤더를 제공하여 총 6개의 RGB 관련 헤더를 제공하는 것이다.

일본 니치콘 캐피시터 , 112dB SNR의 고품질 ESS ES9023P , 스위칭 MOSFET , 금도금 오디오 출력단 등 사운드 측면에서도 더이상 내장 사운드 수준이라고 볼수 없는 ROG SupremeFX S1220 코덱 독자 설계가 적용되어 있다.

저장 장치 지원에서도 본격화된 NVMe M.2 SSD를 위한 듀얼 PCI Gen3 M.2 와 발열 억제를 위한 M.2 히트싱크가 장착되어 있으며 쾌적한 온라인 게이밍을 완성하기 위해 Intel 802.11 ac Wi-Fi with 2X2 MU-MIMO 네트워킹도 지원된다. (* WiFi 기능은 MAXIMUS XI HERO WiFi / COD STCOM 모델에서만 지원)

WiFi 지원 기능이 제외된 MAXIMUS XI HERO STCOM 버전외에 함께 출시되는  MAXIMUS XI HERO WiFi / COD 에디션 STCOM은 WiFi 기능외에 인기 게임인 Call of Duty 최신버전이 패키징으로 함께 포함되어 가치를 더욱 더 높인 제품이라고 하겠다.

STCOM의 마케팅 관계자는 ” 이번 Z390 칩셋이 적용된 11번째 ROG MAXIMUS XI HERO 메인보드 시리즈를  한국시장에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칩셋 자체의 변화보다 새로운 ASUS ROG 시리즈가 보여주는 혁신과 변화가 고객분들을 더욱 만족시켜줄 것으로 생각한다 ” 고 밝혔다.

기타 제품과 관련된 상세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