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추석맞이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인증 및 사용기 응모 이벤트 실시

2018 추석맞이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인증 및 사용기 응모 이벤트 실시

게이밍 그래픽카드 NO.1 팔릿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2018년 추석을 맞이하여 PALIT 그래픽카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인증 시 PALIT 마우스 장패드와 PALIT 그래픽카드 사용기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PALIT 그래픽카드는 세계적인 명성의 그래픽카드 제조사 PALIT사의 오리지널 브랜드이며, 국내 e스포츠 다나와 DPG 게임단의 공식 후원사이다. PALIT 그래픽카드는 다가오는 2018년 추석을 맞이하여 PALIT 그래픽카드 구매인증 이벤트와 사용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현재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PALIT 그래픽카드 RTX 2080 시리즈를 비롯하여 PALIT 지포스 GTX 1080, GTX 1070, GTX 1060, GTX 1050 시리즈 등이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이 구매인증 시 PALIT 장마우스 패드를 증정하며, PALIT 그래픽카드 사용기를 작성한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STRIX 기계식 키보드와 타거스 백팩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인증 방법은 제품 구매 후 영수증 이미지와 제품 시리얼 번호가 찍힌 제품 이미지 등을 첨부하여 메일을 발송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사용기 이벤트 응모 방법은 구매한 PALIT 그래픽카드에 대한 진솔한 사용후기를 최소50자 이상 제품사진 2컷 이상의 내용으로 작성하여 IT 커뮤니티 2군데 이상 업로드 후 URL 주소와 성함, 주소, 연락처를 적은 이메일을 STCOM 이벤트 담당자(event@stcom.co.kr)에게 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이번 2018년 추석맞이 PALIT 그래픽카드 이벤트는 2018년 9월 21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018년 10월 8일 월요일에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기타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