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하드웨어 올해의 SSD로 선정된 XPG GAMMIX S11 다나와 DPG 특가 실시
세계적인 반도체 제조사 ADATA의 게이밍 제품군 XPG 시리즈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컴퓨터 주변 기기 전문 온라인 미디어 Tom’s Hardware(이하, 탐스하드웨어)에서 올해의 SSD로 XPG GAMMIX S11 제품이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탐스하드웨어는 지난 1996년부터 기술 지향적 온라인 미디어 사이트로서 CPU, 메인보드, 램, 그래픽카드, 디스플레이 장치, 기억 장치, 컴퓨터 주변 기기 등 컴퓨터 하드웨어 기술에 대한 뉴스와 리뷰 그리고 가격비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미디어 사이트로 22년간 한결같이 객관적이고 공증된 컴퓨터 하드웨어에 대한 기술과 정보를 제공해온 탐스하드웨어에서 ADATA XPG GAMMIX S11를 2018년 올해의 SSD로 선정하였다.
ADATA XPG GAMMIX S11는 2세대 64레이어 3D낸드 플래시 기술을 활용하여 향상된 읽기와 쓰기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대 2백만 시간의 동작 보증 시간을 제공하여 제품수명은 늘리고 저밀도 패리티 검사(LDPC) 오류 수정 코드 기술을 지원하여 잠재적인 오류를 감지하여 수정함으로써 더욱 정확한 데이터를 전송한다.
또한 제품 구동 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유선형 곡선으로 특수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XPG 히트싱크가 장착되어 방열판 미장착 제품 대비 최대 10°C 이상의 온도를 낮추어 제품 수명에 도움을 준다.
이처럼 압도적인 성능과 내구성으로 게이밍 SSD 제품군을 선도하는 ADATA XPG GAMMIX S11 M.2 SSD는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2018년 8월 29일 오후 3시부터 DPG 특가에서 판매가 대비 1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기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