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이젠 2세대 프로세서 100% 활용을 위한 ASUS PRIME B450M-A 메인보드 출시

AMD 라이젠 2세대 프로세서 100% 활용을 위한 ASUS PRIME B450M-A 메인보드 출시

세계 NO.1 메인보드 제조사 ASUS사의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MD 2세대 라이젠 프로세서(코드명 : 피나클릿지) 100% 활용을 위한 ASUS PRIME B450M-A 메인보드를 출시 하였다고 전했다.

STCOM에서 출시하는 ASUS PRIME B450M-A 메인보드는 AMD 라이젠 2세대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AMD의 B450칩셋을 적용한 메인보드로서 최대 8개의 코어를 지원하며 혁신적인 Zen코어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AMD AM4소켓용 메인보드이다.

ASUS PRIME B450M-A 메인보드는 AMD 2세대 라이젠 프로세서에서 제공하는 StoreMI 기술을 활용하여 SSD와 하드디스크를 하나의 가상 드라이브로 묶어서 자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빠르게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의 성능을 향상시켜준다.

또한 ASUS 메인보드에서 제공하는 5X Protection III 기능은 파워 서플라이로부터 DRAM 과전류 및 과전압 보호, ESD(정전기) 가드, 스테인리스 스틸 후면 I/O 패널, LAN Guard 등 ASUS만의 독창적인 기술 노하우로 메인보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잔고장을 방지하여 메인보드의 수명을 늘린 제품이다.

이처럼 AMD 2세대 프로세서의 기능을 100% 활용할 수 있는 ASUS PRIME B450M-A STCOM 메인보드는 20년간 컴퓨터 부품을 국내에 공급하며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STCOM에서 무상품질 보증 서비스 3년을 제공한다.


STCOM 마케팅 담당자는 B450칩셋 계열 ASUS 메인보드 출시로 AMD 2세대 라이젠 프로세서(코드명 : 피나클릿지)에서만 제공하는 다양한 기술들을 메인스트림 급 메인보드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100% 활용 할 수 있어 AMD 라이젠 프로세서에 대한 유저의 선택의 폭을 넓혀 줄 것으로 예상된다.

기타 제품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 하면 된다.

STCOM X 영재컴퓨터가 기획한 특별한 튜닝 PC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