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보다 재미있는 쇼핑, 마켓 인벤(Market Inven) PALIT 그래픽카드 입점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게임보다 재미있는 쇼핑, 마켓 인벤(Market Inven) PALIT 그래픽카드 입점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GO! 게이밍 NO.1 게이밍 그래픽카드 팔릿!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게임보다 재미있는 쇼핑 마켓 인벤(Market Inven)에서 PALIT 그래픽카드 입점 기념 사은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PALIT 그래픽카드는 세계 최대 그래픽카드 제조사이자 국내에서는 배틀 그라운드 DPG 게임단의 공식 후원사이다. PALIT 그래픽카드는 우수한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그래픽카드를 생산하여 글로벌 판매 시스템을 통해 전세계에 그래픽카드를 공급하고 있다.

마켓 인벤은 “게임보다 재미있는 쇼핑”이라는 게이머를 비롯한 게임과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 게임을 즐기고 취미와 문화 또는 컴퓨터와 IT제품군 등 국내 유일의 콘텐츠 전문 신개념 쇼핑몰이다.

PALIT 그래픽카드 마켓 인벤 입점 기념으로 진행하는 PALIT 그래픽카드 사은품 이벤트는 꽝 없는 이벤트와 추첨 이벤트가 응모자에 한하여 동시에 진행된다.

PALIT 그래픽카드 제품을 마켓 인벤 구매 한 모든 분에게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로 스타벅스 캔 커피 모바일 기프티 콘을 100% 증정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분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SP-2900)을 증정한다.

PALIT 그래픽카드 마켓 인벤 입점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기간은 2018년 7월 17일부터 8월 17일까지 게임보다 재미있는 쇼핑 마켓 인벤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을 참조하면 된다.

 

PALIT 그래픽카드 마켓인벤 사은품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