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x 영재컴퓨터, 마케팅 공동기획 프로젝트 PC 8종 출시

STCOM x 영재컴퓨터, 마케팅 공동기획 프로젝트 PC 8종 출시

– STCOM x 영재컴퓨터 마케팅 공동기획 PC 8종 출시
– 사용 목적과 용도에 따라 PC 선택 가능
– 명품 조립, 명품 서비스, 명품 PC 영재컴퓨터

1998년 창립이래 ASUS 메인보드, PALIT 그래픽카드, SuperO 메인보드, ADATA 메모리 및 SSD 등국내에 컴퓨터 부품을 공급해온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프리미엄 튜닝 PC 업체 ㈜영재컴퓨터와 마케팅 공동 기획 프로젝트 PC 8종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STCOM x 영재컴퓨터’ 마케팅 공동기획 프로젝트는 개인용 맞춤 데스크 탑에서부터 고성능 워크스테이션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별히 기획된 ‘STCOM x 영재컴퓨터’의 기획 프로젝트로서 사용 목적 또는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홈&오피스 PC 1종, 포토샵&일러스트 디자인 PC 1종, 배틀그라운드 PC 2종, 하이엔드 게이밍 PC 4종 등 다양한 사양을 갖춘 데스크탑 8종을 선보였다.

STCOM과 마케팅 공동 기획 프로젝트 진행하는 ㈜영재컴퓨터는 컴퓨터에 관한 모든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단 하나뿐이라는 가치를 부여하여 독특하고 상상을 뛰어넘는 PC를 만드는 특색 있는 컴퓨터 쇼핑몰이다.

‘STCOM x 영재컴퓨터’ 마케팅 공동 기획 프로젝트 PC 8종에 한하여 컴퓨터 부품 중 ASUS 메인보드, PALIT 그래픽카드, ADATA 메모리와 SSD가 장착된 제품은 20년 동안 한결같이 고객을 먼저 생각해온 STCOM에서 품질보증 서비스와 영재컴퓨터로부터 2년 무상 전국출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길 바라며, 제품 구매는 영재컴퓨터 홈페이지(http://www.youngjaecomputer.com)를 참조하면 된다.

STCOM X 영재컴퓨터가 기획한 특별한 튜닝 PC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