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TA XPG 메모리 제품군 대상 구매영수증 인증 이벤트 실시

ADATA XPG 메모리 제품군 대상 구매영수증 인증 이벤트 실시

ADATA의 게이밍 제품군 XPG 브랜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DATA XPG 메모리 제품군을 대상으로 구매영수증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ADATA의 XPG 브랜드는 게이밍에 특화된 제품으로 제품 설계 단계에서부터 품질 표준 테스트 과정을 거쳐 엄선된 고품질 고성능의 부품들로 설계된 제품으로 극한의 게이밍 환경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ADATA의 XPG 브랜드 제품으로는 풀 익스포즈 RGB LED를 제공하는 SPECTRIX D41, 극한의 성능과 LED 튜닝까지 제공하는 SPECTRIX D40, 게임과 오버클러킹의 한계를 뛰어넘는 GAMMIX D10, 빠른 데이터 전송과 향상된 전력 효율성을 제공하는 DRAM 등이 ADATA의 XPG 브랜드 메모리에 해당된다.

이번 ADATA XPG 메모리 구매영수증 인증 이벤트는 컴퓨터 및 전자제품 종합쇼핑몰 컴퓨존에서 제품 구매 후 구매 영수증 이미지를 STCOM 이벤트 담당자 event@stcom.co.kr에게 메일로 성함과 연락처를 포함한 내용을 메일로 발송하면 3일 이내(영업일 기준)에 모바일 쿠폰을 발송한다.

 

ADATA XPG 메모리 구매영수증 인증 이벤트는 2018년 6월 25일부터 7월 25일까지 진행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