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강의 퍼포먼스와 환상적인 전송속도를 제공하는 ASUS PRIME B360M-A 메인보드 제2차 체험단(필드테스트) 실시

극강의 퍼포먼스와 환상적인 전송속도를 제공하는 ASUS PRIME B360M-A 메인보드 제2차 체험단(필드테스트) 실시

인텔 8세대 프로세서 (코드명 : 커피레이크)를 완벽 호환하는 B360 칩셋 기반 ASUS 메인보드PRIME B360M-A를 국내에 공급하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SUS PRIME B360M-A 메인보드 제2차 체험단(필드테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ASUS PRIME B360M-A 메인보드는 인텔 8세대 프로세서 (코드명 : 커피레이크)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메인보드로서 최대 세개의 온도센서를 모니터링하고 반응하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ASUS Fan Xpert 2+를 통해 지원되는 ASUS 그래픽카드의 온도를 모니터링하는 센서를 지정해 VGA 또는 CPU의 작업 부하가 발생하는 동안 최적의 냉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에너지 효율을 우선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PC 초보자뿐만 아니라 노련한 오버클럭커까지 세련된 마우스 제어형 그래픽 BIOS로 초보자 및 고급 모드를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바이오스를 컨트롤 할 수 있다.

이처럼 향상된 성능과 뛰어난 전송속도를 제공하는 ASUS PRIME B360M-A 메인보드에 대한 제2차 체험단(필드테스트)은 20년동안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STCOM에서 진행한다.

제2차 체험단(필드테스트)는 2018년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다나와에서 체험단 참여 신청을 지원할 수 있으며, 체험단(필드테스트)에 응모한 분에 한하여 총 3분을 2018년 7월 2일 월요일에 선발한다.

선발된 당첨자는 STCOM에서 제공하는 ASUS PRIME B360M-A 메인보드를 수령한 이후부터 2018년 7월 16일(월)까지 체험단(필드테스트) 후기 작성을 완료 후 그 결과물을 다나와 DPG 체험단 게시판, 네이버 블로그, 쿨엔조이 등 IT 커뮤니티 포함하여 총 4군데 이상 테스트 콘텐츠를 등록한 URL 주소를 STCOM 이벤트 담당자 event@stcom.co.kr로 메일을 발송해야 한다.

제품 수령 이후 정해진 기한 내에 사용기 미등록 및 리뷰 작성이 불성실할 경우에는 제공된 제품을 반환 해야 하며, 향후 테스트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다.


기타 ASUS PRIME B360M-A 체험단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