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칩셋 GTX 1000 시리즈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시 택배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엔비디아 칩셋 GTX 1000 시리즈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시 택배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시 택배 무료 이벤트

– 행복쇼핑에서 선착순 200명 대상

 

“GO! 게이밍 그래픽카드 NO.1 팔릿”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에서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택배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전했다.

PALIT 그래픽카드는 세계 최대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ALIT사의 오리지널 브랜드로서 그래픽카드 제조업 3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그래픽카드 제조사이다.

엔비디아의 GTX 1000 시리즈 칩셋으로 설계된 PALIT 그래픽카드는 파스칼 아키텍쳐로 개선된 전력 효율성과 강력한 게임 성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PALIT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Thunder Master”는 GPU Boost 기술을 완벽하게 활용하여 클럭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GPU가 최고 성능에서 안정적으로 동작할 수 있게 해준다.

이번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대상 택배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는 조립 PC에 특화된 온라인 견적 가격비교 사이트 쇼핑 큐레이션 행복쇼핑(http://pping.kr)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PALIT GeForce GTX 1000시리즈에 한해서 단품 또는 조립 PC에 탑재된 PALIT 그래픽카드에 한하여 택배 무료 쿠폰을 선착순 200명에게 1:1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