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0주년 PALIT 그래픽카드 ‘베스트 파트너 STCOM 선정’
“GO! 게이밍 그래픽카드 NO.1 팔릿!”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PALIT 그래픽카드 베스트 파트너에 선정 되었다고 밝혔다.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PALIT사는 1998년부터 그래픽 가속기를 제조하며, 매일 최대 8백만개의 PC 부품과 월간 최대 120만대의 그래픽카드를 생산하여 전 세계에 그래픽카드를 공급하는 세계 최대의 그래픽카드 제조사로서 성장하였다.
GameRock, Super JetStream, Jetstream, Dual, Storm X 시리즈 및 OEM으로 공급되는 PALIT 그래픽카드는 최신 기술력과 더불어 지속적으로 솔루션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불편을 최소화 하며,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 제공으로 그래픽카드 업계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창립 30주년 PALIT 기념 행사에서 ‘베스트 파트너(Best Partner)’로 선정된 STCOM는 PALIT사의 오리지널 그래픽카드 브랜드 ‘PALIT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는 정식 유통사로서 “GO! 게이밍 그래픽카드 NO.1 팔릿!” 캠페인과 ‘배틀그라운드 DPG 프로게임단’의 공식 후원 활동을 지원하는 등 PALIT 그래픽카드 브랜드를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공식 유통사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PC 게임의 인기와 함께 유저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PALIT 그래픽카드는 앞으로의 30년을 목표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기술개발과 엄격한 품질 표준으로 세계 최대 그래픽카드 제조사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 나갈 것이며, 또한 “전 세계의 그래픽카드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과 시장의 트랜드를 선도하는 한국 유저의 특성에 맞는 제품 설계와 디자인으로 국내 시장에 대한 PALIT 그래픽카드에 대한 입지를 더욱 넓혀 나갈 것”이라고 PALIT 그래픽카드 관계자는 전했다.
기타 PALIT 그래픽카드 관련 제품 정보는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