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그래픽카드 제조사 PALIT 창립 30주년 기념 행사 실시
“GO! 게이밍 그래픽카드 NO.1 팔릿”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배틀그라운드 DPG 프로게임단의 공식 후원사 PALIT 그래픽카드를 생산하는 PALIT이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PALIT 그래픽카드의 제조사 PALIT은 1998년 대만의 타이페이 본사 창립이래 그래픽 가속기 제조를 시작으로 유럽의 독일 지사와 홍콩에 물류센터 그리고 중국에 생산 공장을 운영하며, 성능이 우수하고 안정성이 뛰어난 그래픽카드를 생산하며 Storm X, Dual, Jetstream, Super Jetstream, Game Rock 시리즈 등 ‘PALIT’ 브랜드 또는 OEM으로 전 세계에 그래픽카드를 공급하고 있다.
PALIT사의 생산 설비는 ISO 9001 인증을 통해 표준화 된 제조설비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그래픽카드 생산하며, WHQL 인증으로 다양한 PC 제품과 호환성을 보장한다. 또한 세계적인 수준의 생산 설비와 전문 기술력을 가진 엔지니어 직원 등이 생산과정에서부터 참여하여 초기 불량률 제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함께 걸어온 30년, 함께 걸어갈 30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PALIT 30주년 기념 행사는 PALIT 그래픽카드를 공급하고 있는 파트너사 및 그 관계자들이 함께 하였으며 전 세계에 공급되고 있는 PALIT 그래픽카드의 생산과정을 A to Z까지 전 과정을 시연하였으며, 30여년 동안 함께해 온 전 세계 파트너사에게 감사패 수여식 등 창립 30주년 다채로운 기념 행사와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PALIT 관계자는 창립 30주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변함없이 PALIT 그래픽카드를 성원해준 전 세계의 PALIT 유저와 파트너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으며, 특히 PALIT 그래픽카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낸 한국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