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그래픽카드가 공식 후원하는 배틀그라운드 DPG 프로게임단 PWM 시즌1 참가

PALIT 그래픽카드가 공식 후원하는 배틀그라운드 DPG 프로게임단 PWM 시즌1 참가

“GO! 게이밍 그래픽카드 NO.1 팔릿”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PALIT 그래픽카드가 공식 후원하는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 DPG 게임단이 PWM 시즌1 대회에 참가 한다고 전했다.

PUBG Warfare Masters Pro Tour(이하, PWM) 시즌1 게임대회는 1억원의 상금을 두고 공인프로 35팀, 해외초청 4팀, 아마추어 1팀 총 40개의 PWM팀이 풀리그에서 16개팀, 와일드카드에서 4팀 등 치열한 본선을 거쳐 결승에서 총 20팀이 총 5라운드 게임을 통해 최후의 1팀이 우승을 차지한다.

이번 PWM 시즌1 대회에서 참가하는 DPG 게임단의 선수는 배진호(GaeDol), 이승우(Kezwik), 조준형(Mirdayo), 김상연(GilDong)와 하영진 코치가 참가한다.

PWM 시즌1 경기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풀리그에 2018년 5월 16일 수요일 오후 6시를 시작으로 5월 21일 월요일 오후 6시와 5월 30일 수요일 오후 6시 등 총 3차례 거쳐 PWM 시즌1 풀리그에 출전할 예정이다.

PALIT 그래픽카드는 배틀그라운드 DPG 프로게임단의 공식 후원사로서 DPG 게임단의 활동에 적극적인 지원과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WM 시즌1 게임대회의 중계는 게임 전용 인터넷 개인 방송 서비스 트위치(Twitch)와 네이버 스포츠 채널을 통해 시청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