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성능과 더욱 빠른 속도의 ADATA XPG GAMMIX S11 출시

압도적인 성능과 더욱 빠른 속도의 ADATA XPG GAMMIX S11 출시

세계적인 반도체 전문 제조 기업인 ADATA의 XPG 게이밍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M.2 2280 NVMe 1.3 규격의 ADATA XPG GAMMIX S11 SSD를 출시하였다.

ADATA는 세계적인 반도체 전문 제조기업으로 DRAM, SSD, 외장 스토리지, USB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리더기 등을 제조하며, 지속적인 제품 혁신과 개발을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ADATA의 XPG 브랜드는 ADATA 내 최고 등급의 부품과 기술력으로 제조되어 고품질, 고성능의 게이밍 제품군으로 대표된다.
XPG GAMMIX S10 SSD의 후속 모델로 이번에 출시한 ADATA XPG GAMMIX S11 SSD는 최대 읽기 속도 3200MB/s의 압도적인 성능으로 XPG SSD 제품군 중 가장 빠른 속도를 나타내며, 2세대 64-layer 3D 낸드 플래시를 활용하여 더 큰 용량과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레드와 블랙의 유선형 곡선 조화로 디자인 된 히트싱크는 GAMMIX S11 구동 시 발생하는 열에 최대 10°C 온도를 감소 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또한 GAMMIX S11 3D 낸드 플래시 탑재로 최대 2,000,000 시간 동작 보증으로 놀라운 수명과 탁월한 내구성을 제공하며, 저밀도 패리티 검사(LDPC)로 잠재적인 오류를 감지하고 수정함으로써 더욱 정확한 데이터 전송과 연장된 SSD 수명을 제공한다.

압도적인 성능과 긴 제품 수명을 제공하는 ADATA XPG GAMMIX S11 SSD는 XPG 브랜드로서 제품에 사용된 모든 부품은 엄격한 테스트와 인증을 거쳐 5년 품질보증을 제공하며, 20년 동안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해온 STCOM에서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TCOM 마케팅 담당자는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XPG GAMMIX S10 SSD의 후속모델로 출시하는 XPG GAMMIX S11 SSD는 전 세대 대비 비약적인 성능 향상과 최적화로 GAMMIX S10 SSD의 명성을 이어 갈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