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등급의 내구성과 강력한 안정성의 ASUS TUF 시리즈에 H310 칩셋 적용 ASUS TUF H310-PLUS GAMING 메인보드 출시
세계 NO.1 메인보드 제조사 ASUS사의 메인보드 제품 시리즈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밀리터리 등급의 내구성과 강력한 안정성의 ASUS TUF 시리즈에 H310 칩셋 적용한 ASUS TUF H310-PLUS GAMING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ASUS의 TUF 시리즈 메인보드는 밀리터리 등급의 내구성을 갖추기 위해 ASUS사의 R&D센터에서 외부 충격 및 낙하 테스트, 발열과 외형 테스트 등 일반적인 내구성 테스트를 넘어 군사용 부품 등급에 준하는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제품이 TUF 시리즈이다.
ASUS TUF H310-PLUS GAMING STCOM는 TUF 시리즈 메인보드로서 H310 칩셋을 적용하여 인텔 8세대 프로세서 (코드명 : 커피레이크)를 완벽 지원하며, 최대 4개의 USB 3.1 Gen 1포트, 4개의 SATA 6Gbps 포트, 10Gbps M.2를 제공한다.
특히, ASUS TUF H310-PLUS GAMING 메인보드는 최신 Intel 이더넷 채용으로 CPU 오버 헤드는 줄이고 TCP 및 UDP 처리량을 탁월하게 제공하여 보다 빠르고 원활하게 테이터를 전송한다. 또한 시그널-커플링 기술을 적용한 TUF LANGuard는 PC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전기 작용으로부터 네트워크 연결 장애와 LAN 포트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품질의 혁신과 강인한 내구성을 담아 탄생한 ASUS TUF H310-PLUS GAMING 메인보드는 20여년 동안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해온 STCOM에서 공급하고 3년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타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