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이젠 2세대 프로세서 완벽 지원 ASUS ROG CROSSHAIR VII HERO(Wi-Fi) 메인보드 출시

AMD 라이젠 2세대 프로세서 완벽 지원 ASUS ROG CROSSHAIR VII HERO(Wi-Fi) 메인보드 출시

세계 No.1 메인보드 제조사 ASUS의 메인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MD 라이젠 2세대 프로세서(코드명 : 피나클 릿지)를 완벽 지원하는 ASUS CROSSHAIR VII HERO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AMD 라이젠 2세대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 대비 혁신적인 성능 향상과 최적화로 높은 수준의 컴퓨터 성능을 제공한다. 이번 AMD 라이젠 2세대 프로세서는 총 4가지 라인업으로 8코어 16스레드 제품 2종, 6코어 12스레드 제품 2종을 출시하였다.

위와 같이 뛰어난 전력 효율과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 라이젠 2세대 프로세서(코드명 : 피나클 릿지)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ASUS CROSSHAIR VII HERO 메인보드는 WiFi 지원과 미 지원 메인보드 두가지로 기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ASUS ROG CROSSHAIR VII HERO(Wi-Fi) STCOM

ASUS CROSSHAIR VII HERO(WiFi) 메인보드는 최신 X470칩셋 적용과 AM4소켓 기반 메인보드로서 최대 64GB까지 메모리 확장과 3466MHz까지 메모리 오버클럭을 지원하며, 멀티 그래픽카드를 구성할 수 있는 AMD CrossFireX와 NVIDIA의 SLI를 제공한다.

또한, 메인보드의 일체형으로 제작된 프리마운트 I/O 쉴드, 커스터마이징 PC 유저를 위한 AURA Lighting Control과 다양한 확장 포트, 완벽한 발열처리를 위한 M.2 방열판과 멀티 팬 컨트롤을 지원한다.

 

ASUS ROG CROSSHAIR VII HERO STCOM

다채로운 기능과 동급 최고의 부품으로 화려한 스펙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ASUS ROG CROSSHAIR VII HERO(WiFi) 메인보드는 전 세대 대비 더욱 강화된 전원부와 완벽하고 철저한 수냉 시스템을 지원하여 극한의 시스템을 애용하는 유저들을 위한 메인보드이다.

특히, AMD 라이젠 2세대 프로세서는 400시리즈 메인보드와 최적화로 더욱 안정적이고 강력한 오버클러킹과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며, AM4 소켓 기반 300시리즈 칩셋 메인보드와 간단한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통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ASUS ROG CROSSHAIR VII HERO(WiFi) 메인보드는 ASUS 공인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STCOM에서 3년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보다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