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GTX1060 DUAL 6GB 그래픽카드 구매인증 받고 STRIX TACTIC PRO 키보드 받자!

PALIT GTX1060 DUAL 6GB 그래픽카드 구매인증 받고 STRIX TACTIC PRO 키보드 받자!

세계적인 명성의 오리지널 브랜드 PALIT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전국민 다나와 시즌2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이하,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 공식 후원 기념 PALIT GTX1060 Dual 6GB 그래픽카드 구매인증 시 STRIX TACTIC PRO 키보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PALIT GTX1060 DUAL 6GB 그래픽카드는 고품질의 부품을 엄선하여 전력 효율성을 향상시켰으며, 전원부 노이즈를 감소시켜 안정적인 전류 부하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벌집형 브라켓 설계로 뜨거워진 공기가 PC외부로 더 잘 배출 될 수 있도록 공기흐름을 향상시켜 보다 강력한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나타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PALIT GTX1060 Dual 6GB 그래픽카드 구매 인증 이벤트는 ‘전국민 다나와 시즌2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에 PALIT 그래픽카드를 국내 공급하고 있는 STCOM에서 이번 게임대회 공식 후원사 선정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PALIT GTX1060 Dual 6GB 그래픽카드 대상 구매 인증자 중 총 6분에게 추첨을 통해 STRIX TACTIC PRO 키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PALIT GTX1060 DUAL 6GB 그래픽카드를 행사 기간내에 구매한 후 구매 영수증과 제품 사진 이미지를 STCOM 이벤트 담당자에게 (jh_shin@stcom.co.kr) 메일을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4월 2일부터 4월 1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018년 4월 17일에 STCOM 홈페이지 또는 응모자의 당첨 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COM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전국민 다나와 시즌2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에 공식 후원사인 PALIT 그래픽카드가 이번 게임대회에 보다 풍성하고 재미있는 이벤트 진행으로 더욱 많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 퀴즈, 댓글, 후기 이벤트 등이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