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전국민 다나와 시즌2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 PALIT 그래픽카드 공식 후원 실시
엔비디아(NVIDIA) 파스칼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GEFORCE GTX 1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제조하는 세계적인 명성의 오리지널 그래픽카드 브랜드 PALIT사의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2018 전국민 다나와 시즌2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에 공식 후원을 실시 한다고 밝혔다.
‘전국민 다나와 시즌2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는 지난 시즌 1과 마찬가지로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매일 참여가 가능한 게임대회로서 참가자는 매일 진행되는 예선전을 거쳐 주간 장원전에 참가할 수 있으며, 주간 장원전을 통해 마지막 결승전까지 출전할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PC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소재로 전국민 ‘다나와 시즌2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를 진행하며, 얼마 전 성황리에 끝마친 전국민 다나와 시즌1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에 이어 이번 대회에도 더욱 많은 게이밍 유저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은 현존하는 PC 게임 중 가장 높은 사양을 CPU, 메모리, 그래픽카드를 요구하는 게임으로 이 중 그래픽카드의 사양에 따라 옵션 환경에 따라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PALIT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 STCOM의 관계자는 이번 ‘전국민 다나와 시즌2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 공식 후원 활동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대회에 기여할 수 있어 영광이며, 이번 게임대회를 통하여 모든 게이밍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속적이고 꾸준한 게임 문화의 장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