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코어 X 시리즈 프로세서를 위한 ROG STRIX 시리즈의 게이밍 메인보드 X299-XE GAMING 메인보드 출시

인텔 코어 X 시리즈 프로세서를 위한 ROG STRIX 시리즈의 게이밍 메인보드 X299-XE GAMING 메인보드 출시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를 위한 ASUS ROG STRIX 시리즈의 게이밍 메인보드 X299-XE GAMING 메인보드를 컴퓨터 부품 전문 유통사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에서 출시했다고 전했다.

ASUS ROG STRIX X299-XE GAMING 메인보드는 인텔 코어 X 시리즈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메인보드로서 획기적인 설계로 발열 처리 효율을 높였으며, ASUS의 독자적인 기본 클럭 제네레이터와 TurboV Processing Unit(TPU) 기술을 통해 오버클럭 시 극한의 성능을 제공해 준다.

특히, 새롭게 디자인된 칩셋 방열판은 2중 구조로 되어 있어 PCH 히트싱크와 M.2 쿨링 기능의 간섭 없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열을 해소하여 최대 20°C까지 M.2 디바이스의 구동 온도를 낮출 수 있다. 또한 PROCOOL 전원 커넥터로 기존 전원 커넥터보다 임피던스를 낮추고 발열 해소에 효율적인 설계로 메인보드의 온도를 낮춰 준다.

이 밖에도 게이밍 오디오 SUPREME FX에 사용된 프리미엄 니치콘 오디오 캐퍼시터는 우수한 품질의 일본산 부품들을 활용하여 한층 더 또렷하고 생생한 음질을 들을 수 있으며, 오디오 라인 쉴딩으로 메인보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전자기적인 간섭을 방지 하여 향상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ASUS ROG STRIX X299-XE GAMING 메인보드는 최고의 가치는 고객서비스(A/S)라는 경영 이념으로 국내에 ASUS 메인보드 시리즈를 공급하고 있는 STCOM에서 품질보증 3년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