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이젠 프로세서 기반 ASUS ROG STRIX B350-I GAMING 출시

AMD 라이젠 프로세서 기반 ASUS ROG STRIX B350-I GAMING 출시

AMD 라이젠 프로세서 기반 ROG STRIX 시리즈 게이밍 메인보드 ASUS ROG STRIX B350-I GAMING 메인보드를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출시 하였다.

ASUS ROG STRIX B350-I GAMING 메인보드는 혁신적은 오디오 기능, 강력한 게이밍 네트워킹, 활용도 높은 ROG 소프트웨어 등이 큰 특징이다.

특히, SupremeFX 오디오가 하나의 M. 2 오디오 콤보 카드에 들어가 신호 간섭을 최소화 하여, 공간 제약을 극복하는 등 혁신적인 라이저 카드가 장착 되어 있다. 최신 SupremeFX 오디오 솔루션은 코덱에 잡음없이 깨끗한 전원 공급을 위한 저전압 강하 레귤레이터를 추가하여 고품질의 오디오를 들을 수 있다.

최신 인텔 이더넷(I211-AT) 내장으로 더욱 빠르고 부드러운 인터넷을 지원하며, CPU 오버 헤드를 줄이고, TCP 및 UDP 처리량을 현저하게 높여 게임과 웹 스트리밍 환경에 최적화 되었다. 또한, 2X2 듀얼밴드 2.4 / 5GHz 안테나를 갖춘 차세대 802.11ac Wi-Fi는 최대 867Mbps의 전송 속도를 제공하며, MIMO(MU-MIMO) 기술을 통해 연결된 모든 사용자가 최고 속도의 무선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다.

게임을 하는 동안 웹, 이메일, 메신저, 스트림으로 영상을 탐색할 수 있는 OVERWOLF 기능, 하드드라이브 또는 SSD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복제하는 스마트하고 편리한 복제 솔루션 CloneDrive, 대용량 게임과 앱이 로딩없이 빠른 속도로 실행되도록 해주는 ROG RAMCache II 기능 툴을 ASUS ROG STRIX B350-I GAMING 메인보드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화려한 튜닝을 위한 ASUS AURA RGB LED 지원, DDR4 메모리 성능의 극대화를 위한 메모리 오버클럭 지원, ASUS만의 5가지 시스템 관리 기술 5-Way Optimization 등 ROG STRIX B350-I GAMING 메인보드만의 탁월한 품질과 색다른 게이밍 즐거움을 제공한다.

ASUS ROG STRIX B350-I GAMING 메인보드는 창립 이래 20년 동안 국내에 컴퓨터 부품을 전문으로 공급해온 STCOM에서 품질보증 서비스 3년을 제공한다.

기타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