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출시 기념 ASUS x STCOM 사용기 등록 이벤트 실시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출시 기념 ASUS x STCOM 사용기 등록 이벤트 실시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출시를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레이븐릿지 출시기념 사용기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STCOM에서 진행하는 레이븐릿지 출시 기념 사용기 등록 이벤트는 크게 3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로 미션을 완벽히 수행한 응모자에 한하여 각 미션당 3분을 추첨하여 총 9분에게 ALPHA SSD 240GB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STCOM 이벤트 담당자는 미션으로 선정된 주제는 다음과 같으며, 3개의 미션 수행은 모두 가능하나 중복 당첨은 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미션1, 레이븐릿지 프로세서와 ASUS PRIME B350M-A 또는 A320M-K STCOM 메인보드의 최적화를 위한 바이오스 설정 가이드와 VEGA 그래픽 코어 드라이버 설정 과정을 사용기로 등록하는 미션.

미션2, 오버워치, LOL, 배틀그라운드 등 다양한 게임들을 강력한 레이븐릿지 VEGA 그래픽 코어로 플레이해보신 소감을 사용기로 등록하는 미션.

미션3, 동영상 화질을 더욱 뛰어나게 해주는 레이븐릿지 VEGA 그래픽코어의 플루이드 모션(Fluid Motion) 기능 활용기를 등록하는 미션 등 총 3가지 주제로 미션을 선택하여 수행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를 위해서는 응모하고자 하는 미션을 선택한 후 미션 수행 내용 즉, 사용기를 최소 2개 이상의 커뮤니티 사이트와 블로그에 필수로 등록을 해야만 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TCOM홈페이지(http://www.stcom.co.kr)또는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를 참조하면 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 정보>
라이젠5 2400G CPU
라이젠3 2200G CPU
ASUS PRIME B350M-A STCOM
ASUS PRIME A320M-K STCOM
STCOM ALPHA SSD 240GB(경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