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Me M.2 SSD 시장확대를 위한 XPG GAMMIX S10 시리즈 가격인하 적용

NVMe M.2 SSD 시장확대를 위한 XPG GAMMIX S10 시리즈 가격인하 적용

다양한 컴퓨팅 부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http://stcom.co.kr)에서는 차세대 고성능 SSD 인터페이스인 NVMe 방식을 적용한 XPG GAMMIX S10 M.2 SSD 시리즈의 가격인하를 금일 적용하였다고 밝혔다.

최대 읽기 속도 550MB/s 내외의 속도를 보여주는 SATA3 방식 SSD 보다 훨씬 더 고속동작이 가능한 NVMe M.2 SSD 시리즈인 XPG GAMMIX S10 시리즈의 가격인하가 적용됨에 따라서 성능대비 가격 측면에서 소비자들의 접근이 좀 더 쉬워 졌다고 하겠다.

이번 가격인하는 최대 읽기 속도 1,750MB/s 인 1TB, 512GB 제품 등 상위 모델들은 물론 인기가 좋은 256GB, 128GB 모델들도 함께 적용되었다.

XPG GAMMIX S10 M.2 SSD (NVMe 방식) 시리즈의 모델 별 동작성능의 상세한 내용은 하단 표를 참조하면 된다.

에스티컴퓨터의 마케팅담당자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프리미엄급 방열판이 기본 장착 되어 발열처리까지 깔끔한 XPG GAMMIX S10 시리즈 M.2 SSD를 더 많은 분들이 아껴 주셨음 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인하는 금일 본사 출고 분 부터 적용되었으며 판매가격에 반영되어 금일부터 인하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기타 상세한 제품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STCOM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