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PRIME B350M-A 댓글 이벤트 실시

ASUS PRIME B350M-A 댓글 이벤트 실시

창립이래 컴퓨터 부품을 전문으로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 출시 기념 ASUS PRIME B350M-A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ASUS PRIME B350M-A는 라이젠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AM4 소켓 지원 메인보드로서 성능과 안정성 그리고 커스터마이징 튜닝이 가능한 ASUS PRIME 시리즈 제품이다.

특히, 우수한 품질의 일본산 프리미엄 오디오 캐퍼시터 부품을 채용하여 생생하고 또렷한 음질을 감상할 수 있으며, 오디오 라인 쉴딩으로 메인보드에서 발생 할 수 있는 전자기적 간섭을 방지하여 더욱 향상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STCOM에서 진행하는 ASUS PRIME B350M-A 댓글 이벤트는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 출시 기념 이벤트로서 행사 기간은 2018년 2월 21일부터 3월 2일까지로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5분에게 시스템 쿨러 WIND BLADE 120 RED 각 2개씩 증정하며, 이 외에도 매일 한 개씩 열리는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 출시 기념” 총 10개 이벤트에 모두 응모 한 분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1분에게는 STRI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STRIX TACTIC PRO)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STCOM 홈페이지 내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 출시 기념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게시판 참여 안내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