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출시 기념 “AMD X ASUS 최고의 가심비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출시 기념 “AMD X ASUS 최고의 가심비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최고의 가치는 고객서비스(A/S)라는 경영이념으로 국내에 컴퓨터 부품을 전문으로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 출시 기념 “AMD X ASUS 최고의 가심비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는 라이젠5 2400G와 라이젠3 2200G 프로세서를 2018년 2월 12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하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PC 구입을 희망하는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가상화폐 이슈와 배틀 그라운드 PC 게임의 인기로 국내 시장에서는 컴퓨터 그래픽카드 품귀 현상과 더불어 제품 가격 상승으로 인하여 새로운 PC를 장만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경제적 부담으로 작용하였다.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프로세서에는 AMD 베가(VEGA) 그래픽코어가 내장되어 그래픽카드가 없어도 PC를 구성할 수 있으며, 조립PC 시장에서도 가격 또한 합리적이고 적정한 가격대의 조립 PC 제품들이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

창립이래 컴퓨터 부품을 전문으로 국내에 공급해온 STCOM에서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프로세서 출시를 기념하여 AMD X ASUS 최고의 가심비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와 ASUS PRIME A320M-K 메인보드 제품 구성에 따른 최상의 호환성과 최고의 가성비를 제공하는 조합으로 댓글, 퀴즈, 동영상 이벤트를 통해 보다 유익하고 친근하게 AMD X ASUS 조합에 대한 유저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STCOM 마케팅 담당자는 전했다.

이번 AMD X ASUS 최고의 가심비를 찾아라! 이벤트는 댓글, 퀴즈, 동영상 등 매일 한 개씩 열리는 이벤트로 쿨러, LED 삼각대, 블루투스 스피커, 타거스 백팩, STRIX TACTIC PRO KEYBOARD 등 각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2월 20일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는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에서 이벤트 게시판 내 “AMD x ASUS 최고의 가심비를 찾아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