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개 다중 그래픽카드 지원 가능한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 ASUS WS X299 SAGE STCOM 출시

최대 4개 다중 그래픽카드 지원 가능한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 ASUS WS X299 SAGE STCOM 출시

ASUS 메인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최대 4개의 다중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한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 ASUS WS X299 SAGE를 출시를 전했다.

ASUS WS X299 SAGE 메인보드는 시스템 제어 관리 소프트웨어 제공으로 보다 강화된 매니지먼트 기능과 다중 그래픽카드 기술 및 멀티 PLX 칩과 히트 싱크 장착으로 성능과 내구성을 높인 제품이다.

ASUS WS X299 SAGE 메인보드에는 ASUS 컨트롤 센터를 통하여 ASUS 상업용 제품군에 대해서 중앙 통제 모니터링을 통해 제어를 보다 쉽게 도와주며, ASUS 컨트롤 센터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서버, 워크스테이션, 디지털 샤이니지 등 ASUS 상업용 제품들을 체계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

최대 4개의 다중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하여 NVIDIA의 SLI와 AMD의 CrossFire X 기술로 4-way 구성이 가능하고 멀티 PLX칩이 탑재되어 있어 보다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멀티 PLX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발열을 억제하기 위해서 제작된 히트파이프로 PLX칩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온도 최대 20도 이상을 절감할 수 있다.

성능과 내구성이 강화된 ASUS WS X299 SAGE 메인보드는 ASUS 공인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STCOM에서 3년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기타 보다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