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299 칩셋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 ASUS WS X299 PRO 출시

X299 칩셋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 ASUS WS X299 PRO 출시

인텔 소켓 LGA 2066 채용과 최대 메모리 클럭 4133MHz DDR4 지원, 듀얼 M.2와 히트싱크, X299 칩셋 적용 등 현존하는 최고 스펙을 자랑하는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 ASUS WS X299 PRO를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국내에 출시하였다.

ASUS WS X299 PRO 메인보드는 강력한 성능과 다채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메인보드로서 멀티 그래픽카드, CPU와 메모리 오버클럭, 최적화 된 쿨링 지원 등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에서 요구되는 기능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메모리의 최대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ASUS의 특별한 설계를 고안하였고, T-Topplogy 기술로 DDR4-4133(OC)까지 동작속도를 향상시키면서 안정성과 호환성을 극대화 시켜준다.

AMD의 CrossFireX와 NVIDIA의 SLI 등을 지원하여 2WAY 또는 3WAY 구성의 다중 멀티 그래픽 구축으로 4K 기반 게임 및 최신 컨텐츠를 구동할 수 있으며, 듀얼 온보드 M.2와 M.2 히트싱크 탑재로 최대 20도 이상 발열량을 낮출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그 밖에도 듀얼 INTEL 서버 클래스 기가비트 랜 제공으로 더욱 낮은 CPU 점유율과 온도를 유지하며, USB 3.1 Gen2 Type-A & Type-C 커넥터 제공으로 최대 10Gbps의 초고속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ASUS WS X299 PRO 메인보드는 ASUS 공인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STCOM에서 3년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