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G EMIX I30 3D 서라운드 인이어 게이밍 헤드셋 출시

XPG EMIX I30 3D 서라운드 인이어 게이밍 헤드셋 출시

ADATA의 XPG 시리즈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XPG EMIX I30 인이어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하였다.

XPG EMIX I30 3D 인이어 게이밍 헤드셋은 XPG 시리즈로 게이밍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진정한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인이어 헤드셋으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구조, 범용적인 사용 호환성, 5.2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특허 디자인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를 위한 제품이다.

특히, 13.5mm 유닛을 사용하여 저음은 깊고, 고음은 선명하게 처리하여 음질의 왜곡을 줄여주어 모든 오디오 사운드를 풍부하고 실제와 가깝게 구현하였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방음 그리고 외부 소음을 차단하여 오디오를 보다 선명하게 들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인라인 컨트롤러 장착되어 전원관리, 음악재생, 볼륨조절, 통화응답 등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XPG EMIX I30 3D 인이어 게이밍 헤드셋의 구성품으로는 이어플러그, 비행기 어댑터, 2-in1 어댑터(PC 커넥터용), 휴대 케이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타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