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G INFAREX M10 게이밍 마우스 & R10 게이밍 마우스 패드 출시

XPG INFAREX M10 게이밍 마우스 & R10 게이밍 마우스 패드 출시

ADATA의 XPG 게이밍 컴퓨터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XPG 게이밍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를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ADATA의 XPG 제품군은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로서 게임에 특화되어 유저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XPG INFAREX M10 게이밍 마우스와 R10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커스터마이징 PC에 어울리는 RGE LED 조명을 지원하여 더욱 멋진 게이밍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XPG INFAREX M10은 게이밍 마우스로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와 편안한 그립감은 사용시 손의 피로감을 최소화하여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극대화 시켜 주며, 3200DPI로 최고 광학 감도 구현하여 보다 완벽한 마우스 움직임을 제공한다.

XPG INFAREX R10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게임 플레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크레치 방지를 위해 견고한 PVC로 제작되었으며, 완벽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마찰계수를 높여 최대 정밀도로 마우스가 움직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XPG INFAREX 게이밍 마우스 M10 & 게이밍 마우스 패드 R10 제품은 최고의 가치는 고객서비스(A/S)라는 경영이념으로 고객의 가치를 더욱 소중히 여기는 STCOM에서 국내에 공급한다. 기타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