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그래픽카드 제품 후기 이벤트 “후기왕을 찾아라!” 당첨자 발표

PALIT 그래픽카드 제품 후기 이벤트 “후기왕을 찾아라!” 당첨자 발표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2018년 1월 3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한 PALIT 그래픽카드 “후기왕을 찾아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였다.

STCOM는 세계적인 명성의 오리지날 브랜드 PALIT 그래픽카드 시리즈를 국내에 공급하는 컴퓨터 부품 전문 유통사로서 2018년 1월 3일부터 1월 31일까지 PALIT 그래픽카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 “후기왕을 찾아라!” 이벤트의 당첨자를 STCOM 블로그 ST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PALIT 그래픽카드 “후기왕을 찾아라!” 이벤트는 Game Rock, Super Jet Stream, Jet Stream, Dual, Storm X, GT 등 총 6종 시리즈의 사용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하였고 국내 컴퓨터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군이다.

PALIT 그래픽카드 “후기왕을 찾아라!” 이벤트는 응모자 전원에게 100% 경품증정과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이벤트 응모 시 자동으로 2가지 이벤트에 참여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T스토리(http://ststory.com/15738)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당첨자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