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그래픽카드 시리즈 구매 영수증 인증하면 바나나맛 우유 100% 증정 이벤트 실시

PALIT 그래픽카드 시리즈 구매 영수증 인증하면 바나나맛 우유 100% 증정 이벤트 실시

세계적인 명성의 오리지널 브랜드 PALIT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2018년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PALIT 그래픽카드 시리즈 구매영수증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STCOM에서 공급하고 있는 PALIT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지포스 칩셋 파스칼(Pascal)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빠른 속도 및 전력 효율성을 개선한 제품으로 벌집 모양 디자인의 브래킷은 최대 15% 공기의 흐름을 증가시켜 GPU에서 발생한 열을 효과적으로 방출하며, 4K 게이밍 성능과 VR 구현 등 유저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2018년 2월 약 한달간 진행하는 PALIT 그래픽카드 시리즈 구매 영수증 인증 이벤트는 기간내에 STCOM에서 유통하는 PALIT 그래픽카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누구라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를 원하는 분은 제품을 구매한 구매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넘버를 이미지로 찍어서 STCOM 이벤트 담당자 (sy_choi@stcom.co.kr)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단, 이벤트 응모 시 주의할 사항은 이번 이벤트는 개인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로서 PC방이나 대량 구매자는 참여할 수 없으며, STCOM 유통제품이 아닌 비정상적이거나 불법적인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가 발견될 경우 경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