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TA XPG 메모리 제품 대상 구매 영수증 이벤트 실시

ADATA XPG 메모리 제품 대상 구매 영수증 이벤트 실시

ADATA XPG 메모리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XPG 메모리 제품군 대상 구매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월 15일부터 1월 31일까지로 기간 내 ADATA XPG 메모리 시리즈 제품군을 구매한 후 구매 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넘버를 사진으로 찍어 STCOM 이벤트 담당자에게 메일을 보내면 모바일 쿠폰(바나나 맛 우유)을 증정하는 이벤트 이다.

XPG 제품군은 게이밍에 특화된 제품으로 ADATA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고성능으로 작동 되어도 뛰어난 안정성을 나타내며 특히, 견고한 기술적 특징과 독특한 디자인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Taiwan Excellence Gold Award에서도 다수의 수상 이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 ADATA XPG 제품군 구매 영수증 이벤트는 STCOM에서 유통하는 제품만 해당되며, 구매 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번호가 포함된 사진과 함께 “ADATA 영수증 이벤트 응모합니다.” 라는 제목으로 휴대폰 번호를 기재한 이메일을 STCOM 이벤트 담당자(sy_choi@stcom.co.kr)에게 발송하면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기재된 휴대폰 번호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응모자가 주의할 사항은 비정상적이거나 불법적으로 참여가 확인되거나 STCOM 유통 제품이 아닌 것으로 판명될 경우 모바일 쿠폰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기타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STCOM 홈페이지(www.stcom.co.kr)을 참조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