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TA XPG 메모리 제품군 시리즈 후기 쓰고 경품 받자 이벤트 실시

ADATA XPG 메모리 제품군 시리즈 후기 쓰고 경품 받자 이벤트 실시

창립이래 컴퓨터 제품군을 전문으로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 에서 ADATA XPG 메모리 제품군 이용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ADATA 메모리 제품군 설계 분야에 있어 다수의 수상경력을 가진 메모리 브랜드로서 DRAM 모듈, SSD와 외장 스토리지, USB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리더 등 다양한 메모리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게이밍 메모리에 특화된 제품으로서 극한의 성능과 화려한 색감을 제공하는 SPECTRIX 메모리 시리즈, 게임과 오버클러킹 유저에게는 GAMMIX 메모리 시리즈, 향상된 전력효율로 더욱 빠른 데이터 전송이 필요하다면 ADATA DRAM 메모리 시리즈 등 ADATA의 XPG 제품군은 유저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STCOM에서 진행하는 ADATA XPG 메모리 제품 시리즈 이용후기 이벤트는 ADATA XPG 메모리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캔커피 모바일 쿠폰 100% 증정과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분에게 블루투스 스피커(SP-2900)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ADATA XPG 메모리 제품군 구매 후 50자 이상의 상품평과 제품사진 2컷 이상의 내용을 네이버 블로그, 다나와 사용자 게시판, 쿨엔조이 등 IT 커뮤니티 2곳 이상 업로드 후 URL 주소와 응모자 이름과 연락처(모바일 폰 번호)를 적어 STCOM 이벤트 담당자 jh_shin@stcom.co.kr로 메일 보내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월 31일까지로서 이벤트 응모 메일 발송 후 3일 이내에 스타벅스 캔커피 모바일 쿠폰이 증정되며, 블루투스 스피커 추첨은 2018년 1월 15일 월요일과 2018년 2월 1일 목요일 각 3명씩 총 6명의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한다.

기타 보다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