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 시리즈 “너는 후기 나는 경품” 이벤트 실시

ASUS 메인보드 시리즈 “너는 후기 나는 경품” 이벤트 실시

세계 NO.1 메인보드 ASUS 메인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SUS 메인보드 시리즈 구매자 대상 “너는 후기 나는 경품”  이용후기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전했다.

STCOM에서 진행하는 ASUS 메인보드 시리즈 이용후기 이벤트는 ASUS 메인보드 제품군 중 STCOM가 국내에 유통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후기를 작성한 분에 한하여 이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성능과 안정성, 튜닝 편의성 등 모두를 만족시키는 PRIME 시리즈, 쿨링에서부터 화려한 조명까지 제공하는 궁극의 게이밍 메인보드 ROG 시리즈, 전문가를 위한 고품질의 부품으로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하는 TUF, 서버&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 시리즈가 이번 행사에 해당되며, 보다 자세한 모델명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자 전원 100% 경품 증정과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더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서 ASUS 메인보드 이용후기 이벤트에 응모한 전원에게 캔커피(레쓰비 마일드 200ml)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6분에게 블루투스 스피커(SP-2900)을 증정한다.

ASUS 메인보드 시리즈 이용후기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STCOM 유통 ASUS 메인보드 구매 후 이용한 후기 글 50자 이상과 제품사진 2컷이상 포함된 내용의 글을 작성, 네이버 블로그, 쿨엔조이, 다나와 사용자 게시판 등 최소 2곳 이상의 IT 커뮤니티에 후기 업로드 후 URL 주소와 응모자 성함과 연락처를 포함한 메일을 STCOM 이벤트 담당자 jh_shin@stcom.co.kr에게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ASUS 메인보드 시리즈 이용후기 이벤트는 2018년 1월 10일부터 1월 31일까지로 응모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캔커피 모바일 쿠폰은 이벤트 응모 완료 후 3일 이내에 발송되고, 블루투스 스피커(SP-2900) 경품 추첨 당첨자는 2018년 2월 1일 목요일에 ST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타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