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그래픽카드 후기왕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PALIT 그래픽카드 후기왕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세계적인 명성의 오리지널 브랜드 PALIT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PALIT 그래픽카드 시리즈 이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PALIT 그래픽카드는 Game Rock 시리즈를 비롯한, Super Jet Stream, Jet Stream, Dual, Storm X, GT 시리즈 등 총 6종 시리즈가 국내에 출시되어 컴퓨터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강렬한 ROCK 사운드처럼 익스트림한 극한의 게임 성능을 나타내는 Game Rock 시리즈, 극한의 게임 성능과 최고의 쿨링 성능의 Super Jet Stream 시리즈, 인텔리전트 제어설계로 게이밍에서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하는 Jet Stream 시리즈, 강력한 듀얼 팬으로 장시간 게임 성능에도 강력한 성능을 유지하는 DUAL 시리즈, 정숙함과 쿨링의 밸런스가 최적화된 Storm X와 GT 시리즈 등 PALIT 그래픽카드 시리즈에 해당하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제품 사진 2컷 이상과 상품관련 평가 50자 이상의 내용을 담은 제품후기를 네이버 블로그, 다나와 사용자 게시판, 쿨엔조이 등 IT 커뮤니티 최소 2곳이상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 작성한 제품 후기 URL을 STCOM 이벤트 담당자 jh_shin@stcom.co.kr로 메일로 발송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 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응모자에게 스타벅스 더블샷 200ml 캔커피 모바일 쿠폰을 100% 증정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018년 1월 15일 3명, 2018년 2월 1일 목요일 3명 총 6분에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PALIT 그래픽카드 후기왕을 찾아라 이벤트는 2018년 1월 3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응모 시 메일에 제품후기 URL과 응모자 휴대폰 번호를 첨부해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기타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이벤트 담당자 jh_shin@stcom.co.kr로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