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M.2 SSD의 열기를 식혀줄 XPG M.2 SSD RGB STORM Heatsink 출시
최고의 가치는 고객서비스(A/S)라는 경영 이념으로 컴퓨터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에서 M.2 SSD의 열기를 식혀줄 RGB M.2 SSD Heatsink를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M.2는 SSD(Solid State Drive)의 차세대 인터페이스 방식을 채용한 제품으로 M.2 SSD로 불리며, SATA3 인터페이스는 최대 6GB/s, PCIe3.0 x 4 인터페이스는 최대 32GT/s 속도를 나타내는 저장장치이다.
특히, PCIe3.0 x 4 인터페이스를 채용한 M.2 SSD는 2.5인치형 SSD 대비 빠른 속도와 작은 크기로 최근 컴퓨터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높은 성능에 따른 발열 또한 떠오르는 문제로 부각되고 있고, 이러한 문제를 종식 식혀 줄 제품이 바로 XPG M.2 SSD RGB STORM 이라는 제품이다.
XPG M.2 SSD RGB STORM는 고성능 제품에 발생하는 발열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최근 PC 커스터마이징 트랜드를 반영한 튜닝 효과까지 제공한다.
PCB와 팬(FAN), 알루미늄 히트싱크로 구성된 XPG STORM은 M.2 SSD에서 발생되는 열을 최대 25% 이상 감소시켜 제품에 대한 안정성을 크게 높여 준다.
또한 RGB LED가 탑재되어 조명효과, 색상, 패턴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의 제품들과 호환성이 뛰어나다.
XPG M.2 SSD RGB STORM은 ADATA에서 만들고 컴퓨터 부품 전문 유통사 STCOM에서 국내에 공급한다.
기타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디스커버리XPG 홈페이지(http://discoveryxpg.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