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오 메인보드와 알파 SSD 패키지로 최대 26,000원 할인된 다나와 DPG 특가 이벤트 실시
창립이래 컴퓨터 제품군을 전문으로 국내에 공급하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슈퍼오 메인보드와 알파 SSD를 패키지로 다나와 DPG 특가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슈퍼오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서버용 메인보드를 제조하는 SUPERMICRO사의 게이밍 메인보드 브랜드로서 서버 급 내구성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메인보드이다.
알파는 20여년간의 컴퓨터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STCOM에서 다년간의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통해 필요한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원하는 컴퓨터 유저를 위해 탄생시킨 STCOM의 자체 브랜드이다.
슈퍼오 메인보드와 알파 SSD 패키지 구성품으로 슈퍼오 C7-B250-CB-MK 메인보드는 서버용 PCB소재를 사용하여 압도적인 안정성과 높은 데이터 신호 품질을 송수신하고, 고품질의 인텔 기가비트 랜 인텔 i219v 컨트롤러를 장착하여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을 지원한다.
알파 240GB SSD는 3D NAND 방식으로 3차원 수직구조로 설계된 제품으로서 2D NAND 대비 빠른 속도와 낮은 소비전력, 높은 용량과 내구성 그리고 안정성 등이 뛰어난 제품으로 34g의 가벼운 무게와 7M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설계 되었다.
이번 다나와 DPG특가에 진행하는 슈퍼오 메인보드와 알파 SSD 패키지는 최대 26,000원 할인된 가격 178,000원으로 메인보드와 SSD 이 두 제품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이다. 특히, 가성비(가격대비성능)을 중시하는 사용 유저에게 서버 급 퀄리티의 내구성과 안정성을 갖춘 게이밍 메인보드와 128GB SSD로 용량이 부족한 컴퓨터 유저에게 합리적인 대안으로 주목된다.
슈퍼오 메인보드와 알파 SSD 패키지 다나와 DPG 특가는 2017년 12월 19일 오후 3시부터 DPG특가가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은 50개로 선착순 구매가 유리하다. 기타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영업부 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