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NAND 플래시 기술로 더 빠르고 안전한 ALPHA SSD 240GB 출시

3D NAND 플래시 기술로 더 빠르고 안전한 ALPHA SSD 240GB 출시

최고의 가치는 고객서비스(A/S)라는 경영이념을 최우선으로 하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3D NAND 플래시 기술로 설계하여 더 빠르고 안전한 ALPHA SSD 240GB를 출시 하였다고 전했다.

ALPHA SSD는 창립이래 컴퓨터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STCOM에서 컴퓨터 제품과 서비스에서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신념으로 탄생시킨 STCOM 브랜드이다.

ALPHA 브랜드의 제품군은 VGA(Video Graphics Array)와 SSD(Solid Sata Drive) 등 두가지 제품군으로 분류된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ALPHA SSD는 기존 2D NAND 기술의 한계를 벗어나 데이터를 수직적으로 쌓아 올리는 방식의 3D NAND 플래시 기술로 전력 소비량은 줄이고 처리속도는 높인 제품이다.

ALPHA SSD 240GB 제품의 최대 읽기 속도는 560MB/s, 최대 쓰기 속도 510MB/S 로 경쟁제품 대비 높은 읽기, 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메모리 타입은 TLC(Triple-Level Cell) 메모리로 구동에 있어 실제 체감 성능을 차지하는 4K 랜덤 읽기 IOPS(Input / Output Operations Per Second) 68K, 쓰기 IOPS 88K로 작은 용량의 파일을 처리하는 속도로서 운영체제 구동 시 4KB미만의 파일을 많이 실행하기 때문에 IOPS의 수치가 높을수록 운영체제의 부팅 속도가 빠르게 처리된다.

그 외에도 슈퍼 슬림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34g의 가벼운 무게와 7mm의 디자인으로 PC뿐만 아니라 노트북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STCOM에서 품질 보증 서비스 3년을 제공한다. 기타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