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성능과 쿨링 솔루션으로 탄생한 게이밍 메인보드 ASUS ROG MAXIMUS X FORMULA 출시

극한의 성능과 쿨링 솔루션으로 탄생한 게이밍 메인보드 ASUS ROG MAXIMUS X FORMULA 출시

국내에 컴퓨터 부품을 전문으로 공급하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극한의 성능과 쿨링솔루션으로 탄생한 게이밍 메인보드 ASUS ROG MAXIMUS X FORMULA 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Republic of Gamer(ROG)를 위한 MAXIMUS 시리즈 중 극한의 성능과 쿨링 솔루션으로 탄생한 게이밍 메인보드 MAXIMUS X FORMULA는 게이머를 위한 최적의 메인보드 중 하나이다.

성능이 높은 제품일 수록 발생하는 열 또한 고온으로 고사양의 제품에 꼭 필요한 기술이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냉각 시스템이 매우 중요하다.

이번에 출시한 ASUS ROG MAXIMUS X FORMULA 메인보드에 장착되어 있는 CROSSCHILL EK II 쿨링 시스템은 공기와 액체 냉각을 동시에 제공하여 최대 27°C의 온도 감소와 메인보드 VRM을 냉각 시켜주며, 내부에 장착된 핀에 구리 코어가 최적의 흐름으로 열 방출 도와준다.

또한 메모리 성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오버클럭 효율 향상을 위한 3세대 T-Topology 기술과 메모리에 전송되는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ASUS OptiMem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한층 더 진화한 PRO CLOCK II 기술로 베이스 클럭 오버클러킹 제어 능력을 향상 시켜 극한의 성능으로 활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ASUS 세계 최고 수준의 메인보드 제조 기술력으로 제공되는 활용도 높은 ROG 소프트웨어인 OVER WOLF, Clone Drive, ROG RAM Cache II를 제공한다.

오버레이 화면으로 게임을 하는 동안 웹, 이메일, 메신저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OVER WOLF와 하드 드라이브 및 SSD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편리하게 복제할 수 있는 복제 솔루션 Clone Drive, 게임과 앱이 로딩 없이 빠른 속도로 실행 시켜 줄 수 있는 ROG RAM Cache II 등이 제공된다.

ASUS ROG MAXIMUS X FORMULA 메인보드는 ASUS 공식 한국 유통사 STCOM에서 국내 공급하며, 무상품질 보증 3년을 제공한다. 기타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