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지포스 GTX1070 Jet Stream GDDR5 8GB 그래픽카드 공급개시

PALIT 지포스 GTX1070 Jet Stream GDDR5 8GB 그래픽카드 공급개시

컴퓨터 제품 전문 유통사 ㈜에스티컴퓨터(이하, STOM)에서 세계적인 명성의 그래픽카드 PALIT 지포스 GTX1070 Jet Stream D5 8GB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STCOM는 창립이래 국내에 컴퓨터 제품군을 공급해 왔으며, 2017년 6월 PALIT 그래픽카드를 처음국내에 공급하기를 시작하였다. 이후 PALIT 지포스 GTX 10 시리즈를 공급하며 우수한 품질과 내구성 뛰어난 그래픽카드로 인정받아 국내 컴퓨터 유저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국내 시장에 안착하였다.

이번 STCOM에서 공급을 시작하는 PALIT 지포스 GTX1070 Jet Stream D5 8GB 그래픽카드는 JET STREAM 시리즈로 혁신적인 냉각 시스템과 최적화된 제품 설계로 전력 효율을 개선한 것으로 1920 코어용 8페이즈 PWM, 완벽한 0-Db 무소음, 구리베이스 쿨러 등 열 제거 기술들이 집약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1920 코어용 8 페이즈 PWM는 각 페이즈에 최소화 한 전류 부하를 제공하여 전압을 안정화 시키며 전체 효율을 향상시키고 초크 노이즈와 EMI 노이즈도 감소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완벽한 0-Db 무소음 기술은 응용 프로그램 및 일반적인 작업 시 무소음을 유지하며 게임과 같이 부하가 큰 작동에만 팬이 작동하여 열을 식혀준다.

구리베이스 쿨러는 일반 쿨러 대비 15% 이상의 더 많은 핀을 추가하였으며 큰 크기의 구리 베이스를 GPU와 히트 파이프에 직접 부착하여 이전 세대 쿨러보다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이처럼 혁신적인 냉각 성능과 최적화된 제품 설계로 최신 게이밍 기술을 지원하는 PALIT 지포스 GTX1070 Jet Stream D5 8GB 그래픽카드의 품질보증은 3년이며, 고객 서비스(After Service)는 STCOM에서 받을 수 있다. 기타 더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