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그래픽카드 시리즈 구매고객 대상 LED 삼각대와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개봉기 & 사용기 이벤트 실시

PALIT 그래픽카드 시리즈 구매고객 대상 LED 삼각대와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개봉기 & 사용기 이벤트 실시

세계적인 명성의 PALIT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PALIT 그래픽카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LED 삼각대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는 PALIT 그래픽카드 개봉기 & 사용기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PALIT 그래픽카드는 강력한 기류와 공기압 발생시켜 냉각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성능을 극대화 하고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전용 소프트웨어 제공과 Dr. MOS 기술적용으로 고주파 고전력으로 작동하는 그래픽카드 회로에 효율적으로 발열을 감소시켜주는 기능 등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그래픽카드이다.

PALIT 그래픽카드 시리즈 구매고객 대상 “다기능 LED 삼각대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잡아라!” 이벤트는 PALIT 그래픽카드 개봉기를 작성하면 ‘다기능 LED 삼각대’를 PALIT 그래픽카드 사용후기(리뷰)를 작성하면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구매한 PALIT 그래픽카드에 대한 개봉기 또는 사용후기를 작성한 후 다나와, 쿨엔조이, 네이버 블로그 및 IT 커뮤니티에 업로드 한 후 작성한 내용의 URL 주소와 참여신청 글을 STCOM 이벤트 담당자 jh_shin@stcom.co.kr에게 메일로 보내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개봉기와 사용후기 이벤트 등 중복참여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증정되기 때문에 빠른 이벤트 응모가 유리하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참조 또는 STCOM 이벤트 담당자 jh_shin@stcom.co.kr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