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지포스 GTX1080Ti Game Rock GDDR5X 11GB 그래픽카드 공급 개시

PALIT 지포스 GTX1080Ti Game Rock GDDR5X 11GB 그래픽카드 공급 개시

세계적 명성의 그래픽카드 PALIT사의 지포스 GTX1080Ti Game Rock GDDR5X 11GB 제품을 컴퓨터 전문 유통사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국내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STCOM에서 국내에 공급하는 PALIT 지포스 GTX1080Ti Game Rock GDDR5X 11GB 그래픽카드는 익스트림 유저를 위한 극강의 게이밍 성능을 보여주는 그래픽카드로서 PALIT 그래픽카드 시리즈 중 가장 최상위 제품군으로 성능과 안정성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게이밍 성능을 즐길 수 있으며 100mm 스마트 듀얼 팬과 무소음 0 db 기술 그리고 1680만 RGB LED 기술은 PALIT Game Rock 시리즈에서 제공한다.

강력한 성능의 100mm 스마트 팬을 듀얼로 구성하여 무소음 0 db 기술이 적용으로 웹 서핑 및 가벼운 작업 시 GPU 부하가 적을 때 쿨링 팬이 정지하여 무소음을 유지하며 GPU 온도가 50도를 넘어가면 쿨링 팬이 동작하여 GPU 발열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1680만의 RGB LED가 장착되어 유저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GPU의 온도에 따라 RGB LED 색상이 변할 수 있게 시스템 환경에 따라 다이나믹하게 설정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하이엔드 서버 CPU에서만 사용하던 DrMOS로 고전류 회로 및 저소음 작동에 효과적으로 발열을 감소해주며, Dual BIOS 설계로 BIOS 프로그램 중 하나의 오류가 발생하면 자동으로 백업 바이오스를 활성화 하여 오류가 발생해도 그래픽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성능과 안정성 모든 면에서 익스트림 유저를 위한 극강의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는 PALIT 지포스 GTX1080Ti Game Rock GDDR5X 11GB 그래픽카드는 컴퓨터 전문 유통사 STCOM이 2017년 11월국내에 공급하며 품질보증 3년을 제공한다. 기타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