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지포스 GTX1070Ti DUAL D5 8GB 그래픽카드 공급 개시

PALIT 지포스 GTX1070Ti DUAL D5 8GB 그래픽카드 공급 개시

세계적인 명성의 그래픽카드 PALIT사의 지포스 GTX1070Ti Dual D5 8GB 제품을 컴퓨터 제품 전문 유통사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국내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PALIT사의 그래픽카드는 1988년부터 그래픽카드를 제조하는 제조사로서 우수한 성능과 혁신적인 기술개발로 전 세계에 그래픽카드를 공급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PALIT 지포스 GTX1070Ti DUAL D5 8GB 그래픽카드는 PALIT DUAL 시리즈 제품으로 특별하게 설계된 듀얼 팬으로 장시간 게임에도 강력한 성능을 유지하여 발열을 억제해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NVIDIA Pascal™의 놀라운 속도와 파워로 최신 HD 게임 구현을 위해 완벽한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가상현실 VR을 완벽하게 지원하고 0-db Tech를 채용하여 아이들(Idle) 환경이나 응용프로그램 작업 시에는 무소음 작동을 유지하며 GPU온도가 50°C에 도달할 시 쿨링 팬이 작동한다.

또한 DrMOS(Driver MOSFET)가 적용되어 그래픽카드와 같이 고주파 고전력으로 동작하는 회로에 적합하여 저발열 고효율의 발열 감소를 가진 전원 회로로 효율적으로 발열을 감소시켜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지포스 그래픽의 성능을 극대화 해주는 유틸리티 ThunderMaster 소프트웨어, PC내부에 뜨거워진 공기가 PC 외부로 배출을 최대 15% 더 원활하게 해주는 벌집형 브라켓과 차세대 4K 해상도 최대 7680X4320@60Hz를 출력할 수 있는 HDMI 2.0b, DP 1.4 포트 등이 장착되어 있다.

PALIT 지포스 GTX1070Ti DUAL D5 8GB 그래픽카드는 PALIT 국내 공식 유통사 STCOM에서 공급하며, 품질보증 3년 제공과 사후관리 서비스(A/S)까지 받을 수 있다. 기타 PALIT 지포스 GTX1070Ti DUAL D5 8GB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