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지포스 GTX1060 DUAL D5 3GB 그래픽카드 구매 시 멀티플러그 증정 이벤트

PALIT 지포스 GTX1060 DUAL D5 3GB 그래픽카드 구매 시 멀티플러그 증정 이벤트

국내에 컴퓨팅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PALIT 지포스 GTX1060 DUAL D5 3GB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넥스트 휴대용 멀티플러그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PALIT 지포스 GeForce GTX1060 Dual D5 3GB 그래픽카드는 게이밍PC 그래픽카드로 온라인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부족함 없는 사양을 갖추고 있다. DVI 1, HDMI 2.0b 1, Display port 1.4 3개 등 최대 모니터 수 4대까지 연결할 수 있으며, 90mm의 듀얼 팬과 세 개의 히트파이프로 구성된 방열판은 그래픽카드 구동 시 발생하는 발열을 최소화 시켜주며 스로틀링을 방지하여 제품 수명을 연장해 준다. 또한 저전력 그래픽카드 답게 6핀 보조전원 지원으로 소비전력이 낮을 뿐만 아니라 저소음과 발열감소에 특화된 DrMOS가 탑재되었다.

PALIT 지포스 GeForce GTX1060 Dual D5 3GB 그래픽카드 구매 시 증정되는 멀티플러그는 USB 충전 2포트로 유럽, 미국, 영국, 중국, 일본, 호주 등 전세계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국내에서 구입한 가전제품을 해외에서 사용하려면 전압(V)과 헤르쯔(Hz) 그리고 플러그 모양 등을 확인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에 증정하는 멀티플러그는 이 모든 것을 호환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해외여행시 꼭 필요한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PALIT 지포스 GTX1060 Dual 3GB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전원 100% 증정하는 이벤트로 2017 10 20일부터 11 3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컴퓨터 전문 쇼핑몰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컴퓨터 코리아, 마이피씨샵, 가이드컴, 슈퍼스토어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