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10 레이어 PCB와 2oz 코퍼 설계적용 XPG GAMMIX D10 시리즈 출시

STCOM,10 레이어 PCB와 2oz 코퍼 설계적용 XPG GAMMIX D10 시리즈 출시

컴퓨팅 제품군을 국내에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에서는 ADATA사의 프리미엄 게이밍 메모리 브랜드인 XPG 제품군의 최신모델인 XPG GAMMIX D1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XPG GAMMIX D10 게이밍 메모리는 인텔 Z370칩셋 메인보드 뿐만 아니라 X299, AMD 라이젠 CPU 지원메인보드등 최신 메인보드 플랫폼에 최적화하여 선보인 제품이다.

드래곤의 비늘을 디자인 모티브로 하여 좌우 대칭형으로 설계된 유니크한 히트싱크가 적용되어 최고의 발열제어 효과를 보여주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PCB 자체에 있어서도 10 레이어 PCB와 2oz 코퍼 설계가 적용되어 고속데이터 전송시에도 높은 안정성의 데이터 신호품질을 제공한다.

XPG 게이밍 메모리 라인업에 속하는 신제품인 만큼 게임에 최적화된 최신 설계기술을 모두 적용시킨 것이다.

드래곤 스케일 히트싱크는 알루미늄으로 구성되어 고속동작시 발생하는 발열에 효과적으로 대응되며  중앙부에 프리미엄 게이밍브랜드를 상징하는 XPG로고로 부착되어 포인트를 더해주고 있다.

중앙의 XPG 실버 스트립 로고 디자인은 최고의 감성을 제공하기 위해서 다이아몬드 컷 기술이 적용되어 만들어졌다. 또한 누구나 쉽게 오버클러킹을 할수 있도록 인텔 XMP 2.0 과 호환되도록 디자인 되었다.

보다 자세한 관련 정보는  최근 오픈한 XPG 제품군 전문 정보사이트인 디스커버리 XPG (http://discoveryxp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XPG 국내 유통사인 STCOM은 이번 XPG GAMMIX D10 시리즈는 게이머의 스타일과 성능 요구조건을 최대한 고려하여 컬러별로 동작속도별로 총 8개 모델이 동시에 출시되었다고 밝혔다.컬러로는 블랙과 레드 컬러 2종이 선택가능하며 동작속도별로는 2400MHz , 2666MHz , 2800MHz , 3000MHz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 현재 가장 선호도가 가장 높은 8GB X 2 듀얼 패키지 이외에 싱글 패키지 , 쿼드패키지 등의 신제품도 출시를 예정하고 있어 향후 더욱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