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 문화 고객서비스 공간 STLAB, 오픈 1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복합 문화 고객서비스 공간 STLAB, 오픈 1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1998년 창립이래 국내에 컴퓨팅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오픈한 복합 문화 고객서비스 공간 STLAB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STLAB최고의 가치는 고객서비스(A/S)’라는 STCOM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기본정책의 일환으로서 컴퓨터 관련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돕고 나아가 컴퓨터 제품에 대한 역사와 현재 그리고 미래 기술 제품군이 공존하는 복합 문화 고객 서비스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오픈하였다.

세계 NO.1 메인보드 제조사 ASUS 메인보드, 서버 메인보드 제조사로서 SUPERMICRO의 검증된 기술력으로 탄생시킨 게이밍 메인보드 SuperO,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이 뛰어난 세계적인 명성의 그래픽카드 PALIT, 가성비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STCOM의 자체 브랜드 ALPHA(알파) 그래픽카드 등 STCOM에서 국내에 공급하는 최신사양의 컴퓨터 제품들부터 최고의 이슈가 되었던 제품들까지 STLAB에 전시되어 있으며, 마케팅 제휴 활동으로 탄생한 오감만족 조립PC, AMD 라이젠 기반 수냉 솔루션, 슈퍼오 게이밍 튜닝 PC 시스템 등 다양한 형태의 PC 솔루션이 전시되어 있어 방문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이처럼 STCOM이 복합 문화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STLAB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컴퓨터 전문 하드웨어 커뮤니티 사이트 쿨엔조이, 파코즈에서 댓글 이벤트를 시작으로 STLAB 방문후기, 소문내기, 인증샷, 사은품 추첨 이벤트 등 STLAB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STLAB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