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X AMD, AMD 라이젠 지원 ASUS 에디션 PC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STCOM X AMD, AMD 라이젠 지원 ASUS 에디션 PC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ASUS 메인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MD 라이젠 마케팅 제휴 기념 ‘AMD 라이젠 지원 메인보드의 비밀을 찾아라!’의 세번째 이벤트 ‘AMD 라이젠 지원 ASUS 에디션 PC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AMD 라이젠 지원 ASUS 라이젠 에디션 PC를 찾아라!’ 이벤트는 온라인 컴퓨터 쇼핑몰 내에 있는 PC상품 중 AMD 라이젠 CPU와 라이젠 지원 ASUS 메인보드(STCOM 유통) 조합으로 제작된 PC를 찾아서 선정이유(마음에 드는 점)와 쇼핑몰 주소(URL)를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 북 등 이벤트 지원자가 운영중인 SNS에 포스팅 글을 작성한 후 STCOM 홈페이지 내 라이젠 이벤트 게시판에 참여신청 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신청 시 작성한 포스팅 글의 URL과 이름, 이메일 주소를 꼭 기재해야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분에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 디지털 코드가 증정 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http://stcom.co.kr/asus-ryzen-secret-promotion)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