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X AMD 라이젠 PC 견적왕 콘테스트 실시

STCOM X AMD 라이젠 PC 견적왕 콘테스트 실시

ASUS 메인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MD 라이젠 마케팅 제휴 기념 ‘AMD 라이젠 CPU ASUS 라이젠 지원 메인보드의 비밀을 찾아라!’의 두번째 이벤트 라이젠 PC 견적왕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라이젠 PC 견적왕 콘테스트는 AMD 라이젠 CPU와 ASUS 라이젠 지원 메인보드를 포함, 나만의 특별한 PC 조립 견적서를 작성하여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이벤트로서 PC 분야에 관심있는 컴퓨터 유저 누구나 네이버(NAVER) 블로그(Blog)를 운영하고 있으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라이젠 CPU와 ASUS 메인보드(라이젠 지원) 제품군, 메모리(RAM), 그래픽카드(VGA), 저장장치(SSD or HDD), 케이스(CASE), 파워(Power Supplier) 등 PC가 작동될 수 있는 부품들을 선정하여 견적 리스트를 작성한 후 지원자가 운영중인 네이버 블로그에 PC 견적 리스트를 포스팅하고, URL주소와 성함, 이메일 주소 등을 기입한 이벤트 신청 글을 STCOM 라이젠 이벤트 게시판 내 ‘견적 왕 콘테스트’ 카테고리에 작성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분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라이젠 PC 콘테스트 견적왕에 선정된 1등은 AMD 라이젠5 1600X CPU & ASUS PRIME B350M-A 메인보드 패키지(1명), 2등은 ASUS STRIX TATIC PRO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4명), 3등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 디지털 코드(15명)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http://stcom.co.kr/asus-ryzen-secret-promotion)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