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LAB, AMD RYZEN X STCOM 마케팅 제휴 기념 AMD 라이젠 프로세서 기반 수냉 솔루션 시스템 전시

STLAB, AMD RYZEN X STCOM 마케팅 제휴 기념 AMD 라이젠 프로세서 기반 수냉 솔루션 시스템 전시

최고의 가치는 고객서비스(A/S)라는 철학으로 국내에 컴퓨터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MD RYZEN(이하, 라이젠) 마케팅 제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오프라인에서 고객이 AMD 라이젠 프로세서 기반 수냉 솔루션과 튜닝 시스템을 STCOM의 전시, 체험 전문 공간 에스티랩(이하, STLAB)에서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AMD의 라이젠은 젠(ZEN) 아키텍처를 이용하여 AMD에서 제조하는 컴퓨터 마이크로프로세서 시리즈에 적용된 브랜드의 이름이다. 라이젠 프로세서는 배수락이 모두 해제되어 있어 오버클럭이 가능하며, 라이젠 프로세서 중 X모델은 자동 오버클럭 기능 (XFR : Extend Frequency Range)을 제공한다. 이러한 AMD의 차세대 프로세서 중 라이젠 5 1500X 서밋 릿지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수냉 솔루션에서 튜닝 시스템까지 STLAB 전시공간에 비치되어 컴퓨터 유저 누구라도 방문하여 관람할 수 있다고  전했다.

STLABSTCOM에서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최신 사양의 컴퓨터 제품들로 구축된 PC 시스템이 전시되어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PC 솔루션을 체험 할 수 있는 전문 공간이다. 또한 STCOM 기술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컴퓨터 조립과 오버클럭 기술지원, 무료 Wi-fi 인터넷과 음료 서비스 등 STCOM 고객만을 위한 품격 있는 고객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STLAB은 용산구 신계동 STCOM 본사 용천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다.

STCOM X AMD 라이젠 마케팅 제휴에 따른 STLAB AMD 라이젠 수냉 솔루션 시스템 전시 외에도 ‘AMD 라이젠 CPU ASUS 라이젠 지원 메인보드의 비밀을 찾아라!’는 주제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 디지털 코드를 증정하는 ASUS 라이젠 지원 메인보드 네이버쇼핑후기 작성 이벤트(2017 8 25 ~ 925)AMD 라이젠5 1600X 서밋 릿지와 ASUS PRIME B350M-A 메인보드 패키지를 증정하는 AMD 라이젠 PC 견적왕 콘테스트(2017 8 31 ~ 10 9)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기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http://stcom.co.kr/asus-ryzen-secret-promotion)을 참조하면 된다.